카테고리 없음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승인 KB국민카드 포인트 결제 차감 문자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20. 6. 1. 10:58
728x90
반응형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차감문자

KB국민카드 결제 포인트 승인 내역

 

저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아직 다 쓰지 않았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주유소에 결제했더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빠져 나갔더라고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KB국민카드 포인트 차감 문자

 

자동차에 기름이 많이 남아 있었지만 장거리 운행을 하게 될 일이 있어서, 근처 주유소에 들러 기름을 더 채우기 위해 20,000원을 결제했어요.

결제하고 보니까, 위와 같이 KB국민카드로부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포인트가 사용됐다며 문자가 오더라고요.

 

저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1인 가구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348,000원을 받았어요.

차감 문자에서 보듯, 2만 원 사용에 328,000원이 남았다고 메시지가 왔고요.

 

 

KB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포인트 차감 승인 문자

 

주유소에서 기름을 채운 다음에는 식자재마트에 들러 먹거리를 좀 구입했는데요.

이번에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 차감됐더라고요.

 

이 문자 메시지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정부 긴급 재난지원금 중에서 사용기한이 더 앞선 것이 먼저 결제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정부 재난지원금 스타벅스 X, 홈플러스 결제 X

 

그리고 알려진 것처럼 홈플러스나 스타벅스에서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할 수 없었네요.

저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모두 KB국민카드로 신청을 했는데요.

카드 사용 즉시, 바로바로 차감문자로 승인 내역을 알려주니, 참 편하고 좋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