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리뷰 후기

사무실 간식 메뉴 허쉬초콜릿 칩 쿠키 추천해요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20. 1. 27. 17:41
728x90
반응형

사무실 간식 메뉴

허쉬초콜릿 쿠키 칩 추천해요

 

여러분은 사무실 간식 메뉴로 어떤 걸 드시나요? 저는 당이 떨어진다 싶을 때, 초콜릿 과자를 주로 먹는데요. 얼마 전 마트에서 구입한 허쉬초콜릿 칩 쿠키가 맘에 들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사무실 간식메뉴로 좋은 허쉬 초콜릿 칩 쿠키

 

우리나라 제품 중에도 이름만 들으면 알만 한 초코칩 과자들이 많아서, 이 과자가 그리 특별하게 느껴지지는 않을 거예요. 그런데 초콜릿을 좋아하는 제가 직접 먹어 보고 느낀 건데, 타사의 쿠키랑은 좀 다른 면이 있더라고요.

 

 

허쉬 밀크초콜릿칩과 허쉬코코아 함유

 

과자 겉면에 쓰여 있는 것처럼 이 쿠키칩에는 허쉬 밀크초콜릿칩과 허쉬 코코아가 들어 있어요. 초콜렛하면 허쉬가 생각날 만큼 세계적으로도 인지도가 높은 회사인데요. 그런 곳에서 만든 대표적인 히트상품 두 개가 다 함유돼 있는 거예요.

 

 

초콜릿칩 쿠기 12개

 

또, 사무실 간식이라고 하면 일단 당 보충이 확실하게 되어야 하잖아요. 당을 순간적으로 확 높일 수 있는 식품으로 초콜릿이나 코코아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부피는 작지만 속은 든든하게 채워주는 참 기특한 녀석이죠. ㅎㅎ

 

 

1CM REAL Chocolate Chip

 

평소 마트에서 초코칩을 고를 때, 다른 회사 제품을 선택하곤 했는데요. 제가 이번에 타사 제품 대신 허쉬 초콜릿 칩 쿠키를 찜한 데에는 바로 이 문구때문이었어요.

 

1CM REAL Chocolate Chip라는 글씨가 보이죠?

 

 

 

 

1Cm면 초코칩 치고는 작은 크기가 아니잖아요? 제법 큰 사이즈의 초콜릿이 들어가 있다는 게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게다가 1+1 행사를 하는 거예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입했는데,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준다고 해서 다른 거 보지도 않고 바구니에 담았네요. ㅎㅎ

 

 

 

 

가격은 3,840원에 구입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홈플러스에서는 동일제품뿐만이 아니라 동일가격 제품에도 원 플러스 원 행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는 다른 회사 제품을, 나머지 하나는 이 허쉬 제품을 골랐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사무실 간식으로 좋아요

 

초콜릿 과자 살 때에는 유통기한을 잘 안 보게 되는데요. 사실 저도 사진을 찍고 나서야 확인했네요.

날짜가 2020년 8월 27일이면 유통기한이 한 9개월 정도 되는가 봐요.

 

 

허쉬 초콜릿 칩 쿠키의 원재료 및 영양정보

 

제가 유통기한은 확인하지 않았지만, 원재료 함량은 살 때 살펴 봤어요.

 

허쉬 초콜릿칩 쿠키 원재료

 

허쉬 초콜릿 칩 쿠키의 원재료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허쉬밀크초콜릿칩과 허쉬코코아가 보이네요. 거기에 사양벌꿀과 설탕, 가공버터도 들어가고요. 사무실 간식으로 정말 당 보충이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순간 확 드네요.

 

 

 

 

총 내용량이 144g으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실제로 제품을 개봉해서 먹어 보면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HERSHEY'S trademark and trade dress are used under license.

 

 

그리고 막상 개봉해 보면 정말 양이 적다는 게 느껴져요. 그래서 이 상자 하나 가지고는 사무실 간식으로 좀 부족한 느낌이에요. 

 

 

 

 

다행히 1+1 행사를 통해 싸게 구입했으니 망정이지, 이 하나만 보면 다소 비싸다는 느낌마저 드네요.

 

 

허쉬 초콜릿 칩 쿠키의 크기

 

 

허쉬 초콜릿 칩 쿠키의 크기는 대략 요 정도인데요.

 

 

 

 

다른 회사의 쿠키칩과 비교하면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같아요. 사무실에서 일하다 한 손에 들고 먹기에 딱 좋은 정도?

 

 

 

 

컴퓨터 키보드 옆에 초코칩을 놔 봤는데요. 사실 저 3개 가지고는 간에 기별도 안 가요. ㅎㅎ

 

 

허쉬 초콜릿 칩 쿠키 칼로리

 

  • 1개 54kcal / 12개 640kcal

 

 

 

초코칩 12개에 640Kcal이면 칼로리가 꽤 되죠?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는 사무실 간식으로 그다지 좋을 것 같지 않네요.

 

 

 

 

허쉬 초콜릿 칩 쿠키를 개봉해 봤어요. 두께는 요 정도예요.

 

 

 

 

그런데 봉지를 찢는 순간, 가루가 떨어지더라고요. 사무실 책상이나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뜯을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엄지와 검지로 과자를 집어 봤어요.

 

 

 

 

크기와 두께감이 느껴지죠? 그런데, 과자를 꺼내면서 또 가루를 흘렸네요.

 

 

 

 

사실 사무실 간식은 가루가 나지 않아야 좋은데, 그런 점에서는 좀 아쉬워요.

 

 

 

 

<허쉬 초콜릿칩 쿠키 솔직 후기>

 

허쉬 초콜릿 칩 쿠키를 한 입 베어 물어 봤어요. 딱딱한 과자이긴 하나, 그렇다고 바삭거리는 식감은 아니에요. 밀가루가 많은 부분은 적당히 단단하고, 초콜릿 칩이 박혀 있는 곳은 살짝 촉촉한 정도예요.

 

 

커다란 초코칩이 박혀 있는 게 좋네요

 

 

사진으로 봐도 커다란 초코칩이 듬성듬성 박혀 있는 게 보이죠? 타사 제품보다 살짝 큰 느낌이라 씹었을 때, 초콜릿이 잘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허쉬의 초콜릿밀크칩과 코코아가 들어가 있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그 맛들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이게 타사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 아닐까 싶어요.

 

 

허쉬 밀크초콜릿이 보이네요

 

단 거, 특히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 설연휴 마지막인데요. 아직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얼른 가서 사무실 간식 메뉴로 몇 개 더 사놔야겠어요.

크게 기대 안 했는데, 허쉬 초콜릿칩 쿠키 정말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