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리뷰 후기

또띠아 롤 샌드위치 추천 홈플러스 시저 치킨랩 솔직후기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20. 3. 27. 17:51
728x90
반응형

또띠아 롤 샌드위치 추천해요

홈플러스 시저 치킨랩 솔직후기

 

 

또띠아 롤 샌드위치

 

 

오늘의 추천 음식은 또띠아롤 샌드위치예요.

저는 또띠아를 즐겨 먹진 않는데, 홈플러스에서 50%나 할인하길래 냉큼 바구니에 담아 봤어요. 얼리어답터 성향도 있는 편이라, 새로 나온 샌드위치 메뉴가 궁금하기도 했고요.

 

 

홈플러스 시저 치킨랩

 

 

제가 구입한 또띠아 롤 샌드위치의 정확한 이름은 홈플러스 시저 치킨랩이에요. 영어로는 CAESAR CHICKEN WRAP이네요.

 

 

홈플러스 시저치킨랩 가격 9,900원

 

 

홈플러스 또띠아 롤 샌드위치 가격

 

또띠아 롤 샌드위치가 총 4개 들어 있고, 소비자 가격은 9,900원이에요.

 

 

CAESAR CHICKEN WRAP

 

9,900원이라면 홈플러스 샌드위치치고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다행히 저는 야간 마감세일 때 4,980원에 구입해서 그다지 아깝진 않았어요.

아니, 오히려 또띠아 음식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홈플러스 또띠아 롤 샌드위치 시저 치킨랩 원재료

  • 또띠아(미국산)-밀가루, 대두유, 베이킹파우더, 식염, 글리세린에스테르
  • 닭가슴살(국산)
  • 양상추(국산, 중국산)
  • 양배추
  • 토마토
  • 마요네즈
  • 로메인
  • 치즈
  • 시저소스
  • 찰옥수수알파전분
  •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 홀그레인 머스타드
  • 미림
  • 간장
  • 소금

 

 

또띠아 23.74%, 닭가슴살 17.55%

 

 

시저 치킨랩 또띠아 샌드위치 영양정보

  • 총 내용량 716g, 열량 1,320kcal
  • 나트륨 2,080mg
  • 탄수화물 92g
  • 당류 10g
  • 지방 84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125mg
  • 단백질 51g

 

 

홈플러스 또띠아 샌드위치

 

 

저는 제품을 고를 때, 원재료와 영양 정보를 꼭 확인하고 구입해요. 홈플러스에서 나온 이 또띠아 샌드위치를 살 때도 뒷면에 적힌 내용물들을 체크했는데요.

 

 

 

 

무엇보다 열량과 나트륨 수치가 좀 높더라고요.

물론, 저 수치는 또띠아 롤 샌드위치 4개의 데이터를 합친 것이라, 1개씩 따지면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돼요.

 

 

시저 치킨랩 크기

 

 

크고 양 많은 홈플러스 또띠아롤 샌드위치

 

화면 상으로 보면 이 샌드위치의 크기가 가늠이 안 될 것 같아서, 30Cm 자로 재봤어요.

 

 

또띠아롤 샌드위치 사이즈

 

 

케이스 규격이 가로가 일단 30Cm가 넘고, 세로도 20Cm에 달해요. 실제로 봐도 꽤 크고 두툼해요.

 

 

COLD 차갑게 드세요

 

 

시저 치킨랩 전자렌지 조리 불가

 

전날 사두고, 다음날 먹을 때 살짝 전자렌지에 돌릴까도 했는데, 그러지 말라고 써 있더라고요.

 

 

시저치킨랩

 

 

전자렌지 조리불가 제품이라 차갑게 먹어야 한대요. 냉장고에 반나절 넣어둔 거라, 또띠아부분이 살짝 딱딱해지지 않았을까 했지만, 약간 푹신한 식감이라 먹기에 불편하지 않았어요.

 

 

또띠아 롤 샌드위치 4개

 

 

홈플러스 또띠아 롤 샌드위치 시식평

 

 

풍부한 야채

 

 

제조일자가 전날이라, 샌드위치 속의 야채의 상태가 좀 걱정됐는데, 양상추나 양배추 모두 신선했어요.

 

 

싱싱한 토마토

 

 

거기에 빨갛게 보이는 토마토도 썰어 놓은 지 얼마 안 된 것처럼 싱싱했고요.

 

 

 

 

사진에서 보듯, 치즈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들도 풍성하리만치 많이 들어 있었어요.

 

 

홈플러스 또띠아롤 샌드위치의 크기

 

 

이렇게 한 손으로 샌드위치를 들어 봤는데요. 또띠아의 크기가 제법 크다는 게 느껴지죠?

 

 

샌드위치의 내용물

 

 

이 각도에서 보니, 또띠아 롤 샌드위치의 내용물이 잘 보이네요.

 

 

 

 

샌드위치를 감싸고 있는 또띠아의 경우에는 그냥 평범했어요. 

사실 또띠아가 뭐 별 게 있나요? 밀가루로 반죽해서 얇게 펴고 길게 늘린 것일 뿐...

 

 

 

 

제가 유심히 봤던 건 또띠아 롤의 닭가슴살과 야채의 구성이었어요. 닭가슴살은 자칫 퍽퍽할 수 있는 부위이지만, 거기에 하얀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꽤 부드러웠어요.

 

 

닭가슴살과 소스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시저소스가 식감을 부드럽게 하는 데 일조한 것 같은데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게 있었어요.

 

 

 

 

원재료에는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과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들어 있다고 표기되어 있는데,

 

 

 

 

머스타드의 맛이 그리 강하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좀 더 들어 있었으면 좋았을 걸...

 

 

닭가슴살과 시저소스

 

 

그래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그다지 달지도 않아서, 식사대용으로는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띠아 크기

 

 

양상추와 양배추도 제법 풍성하게 들어 있어서 따로 샐러드를 곁들일 필요도 없을 것 같고요.

 

 

또띠아 롤 샌드위치 시저 치킨랩 추천해요

 

 

앉은 자리에서 또띠아 롤 샌드위치 2개를 단숨에 해치웠는데요. 싱싱한 야채와 부드러운 소스, 풍부한 닭가슴살이 인상적이었어요. 밤에 출출할 때 사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시저치킨랩 또띠아 샌드위치가 보이면 얼른 바구니에 담을 것을 추천해요. 단, 세일할 때 사는 게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