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리뷰 후기

롯데 칸쵸 홈플러스에서 50%할인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19. 4. 5. 12:28
728x90
반응형

롯데 칸쵸 홈플러스에서 50%할인

 

집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어 자주 가는 편인데요. 며칠 전에 갔더니, 칸쵸를 비롯한 여러 과자50%나 할인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롯데 칸쵸

칸쵸는 가끔씩 1+1으로 판매를 했었어요. 가격은 2,880원이고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예 50%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저는 홈플러스에 갈 때마다 과자를 제법 사는 편이에요. 일하면서 먹든가, TV나 유튜브를 보면서 간식거리로 먹는데요. 그때 '단짠단짠'의 비율을 맞추러 일부러 초콜릿이나 달달한 맛이 나는 과자를 꼭 구입해요.

 

롯데 칸쵸 뒷면

 

롯데 칸쵸는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과자인데, 성인이 되고나서도 여전히 즐겨먹고 있어요. 과자 겉의 바삭거림도 좋고, 속 안에 든 초콜릿도 좋고, 또 한입에 쏙 들어갈 만큼 크기도 적당해서 유튜브나 TV 보면서 먹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롯데 칸쵸 영양정보

 

음식을 고를 때, 케이스 뒷면에 적힌 영양정보나 원재료를 살펴 보는데요. 칸쵸는 아무래도 초콜릿이 함유돼 있다 보니, 칼로리가 좀 있는 편이에요. 조그만 한 봉지당 260kcal이라고 보이시죠? 저 같은 경우 앉은 자리에서 한 3봉 정도는 그냥 해치우는데, 그렇게 되면 식사 한 끼에 해당하는 700kcal를 훌쩍 넘어 버리네요.

특히나 자기 전 드라마나 예능 프로를 먹으면서 생각없이 집어 먹었는데, 칼로리를 알았으니 한 봉 정도는 줄여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롯데 칸쵸 원재료명

 

롯데 칸쵸의 원재료명을 보니, 문제되는 건 없는 듯 보이네요. 제 평소 지론이지만, 원재료는 심플할수록 좋다는 거!

 

롯데 칸쵸 패키지

 

롯데 칸쵸 한 박스에는 이처럼 개별포장된 작은 봉지과자4개 들어 있어요.

 

롯데 칸쵸 개별포장

 

어릴 때에도 그랬지만, 지금의 칸쵸도 양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저런 걸 한 3개 정도는 먹어줘야 어느 정도 포만감이 들거든요.

 

칸쵸

 

사진을 찍어 놓고, 보니 저렇게 양 손으로 벌려서 봉지를 개봉하라고 표시돼 있었네요. 항상 라면 뜯듯이 모서리쪽을 잡아 당겼는데, 다음에는 저렇게 해봐야겠어요.

 

칸쵸 과자 개봉

 

칸쵸는 둥글둥글한 생김새가 너무 귀여워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어요.

 

과자에 그려져 있는 이모티콘(?) 이미지

 

과자의 앞면에는 조그맣게 이모티콘 같은 게 그려져 있는데요.

 

칸쵸 과자 뒷면

 

평소에는 과자 맛에 신경쓰느라 그냥 지나쳤는데, 칸쵸에 그려져 있는 캐릭터 이미지도 참 귀엽네요.

 

칸쵸 과자

 

이 과자는 따로 시식평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이거 안 먹어 본 사람은 거의 없을 테니까요. 오늘 포스팅한 주된 이유는 홈플러스에서 가끔 이렇게 할인을 하는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매장이나 똑같이 50%세일을 한다는 거예요. 

 

칸쵸 속의 초콜릿

 

한 번 할인할 때마다 한 2~3주 정도는 하는 것 같은데요. 이런 과자는 할인기간에 사는 게 좋아요. 할인을 했다 안 했다를 반복하거든요. 유통기한이 짧은 식품이 아니니, 양을 넉넉히해서 이럴 때 사두는 게 돈을 아끼는 방법이더라고요.

 

롯데 칸쵸 50% 홈플러스 할인

 

사실 편의점 같은 데서 제 돈 다 주고 사 먹으면 뭔가 손해보는 기분이 들거든요. 그래서 이런 할인기간을 이용하는 건데요. 홈플러스 말고도 다른 마트에서도 이처럼 크게 할인을 하게 되면 그때 또 포스팅을 통해 알려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