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레시피

BBQ치킨 11000원 광희 네고왕 이벤트 비비큐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치즈볼 후기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20. 8. 14. 17:28
728x90
반응형

BBQ치킨 황금올리브를 11000원에!

광희의 네고왕 이벤트로 비비큐치킨과 치즈볼 싸게 득템

BBQ치킨 황금올리브

여러분, BBQ치킨의 대표메뉴인 황금올리브 후라이드치킨을 1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쿠폰 이벤트로,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입니다)

비비큐치킨의 치즈볼

유튜브 채널 중에 '달라스튜디오'라고 있는데요.

여기에서 연예인 광희가 '네고왕'이라는 프로그램을 맡았어요.

네고(협상)를 해서 국민들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싸게 공급한다, 뭐 그런 취지로 만든 것 같더라고요.

지난주 첫 회에서는 광희가 bbq 본사에 처들어가서 비비큐치킨의 윤홍근 회장과 치킨값을 네고했어요.

그 메뉴가 바로 황금올리브치킨이고요.

bbq치킨 앱(어플) 첫 화면

저도 BBQ에서 자주 시켜먹는 대표메뉴인데요.

가격이 18,000원으로 다른 브랜드의 후라이드치킨보다 좀 비싸다는 평을 듣죠.

광희가 이 메뉴를 7000원 할인해서 11000원에 팔자고 윤홍근 회장에게 건의했는데, 바로 수락해서 이벤트가 시작된 거예요.

거기에 치즈볼도 2개를 서비스로 제공하기로 ㄷㄷ

BBQ 황금올리브 어플 주문내역

 

지난주에 유튜브 인기동영상에 BBQ 네고왕 영상이 상위권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포털 실검에도 오르락내리락했고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는 비비큐치킨의 서버가 과도한 트래픽으로 터지면서, 주문접수가 잘 안 됐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때를 피해야겠다는 생각에 나중에 사먹어야지 했는데, 어제 오후에 BBQ치킨 어플에 들어가 보니 바로 주문이 되는 거예요.

비비큐치킨 네고왕 7000원 할인쿠폰 적용

비비큐치킨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네고왕 할인쿠폰이 발급되는데요.

결제할 때, 쿠폰을 적용하면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

후라이드치킨, 그 중에서도 BBQ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회원가입해서 한 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집 바로 앞에 있는 BBQ치킨 풍무역점에 방문주문을 넣었어요.

4시 59분에 주문해서, 한 5시 15분쯤에 저 매장에 방문했나?

이른 시간이다 보니, 매장 내에 손님이 없더라고요.

카운터에 계신 사장님께 주문한 치킨 찾으러 왔다고 하니까, 전화번호 뒷자리를 물어 보더라고요.

제 핸드폰 뒷번호를 말하니까, 조금만 기다리라고 해서 잠깐 의자에 앉아 있었어요.

기다리기 지루해서 1층과 2층을 살짝 둘러 보고 있었는데, 때마침 치킨들이 포장되어 나오더라고요.

근데, 제가 주문한 것뿐만 아니라 몇 개가 더 있는 거예요.

저처럼 광희의 네고왕 이벤트를 보고 황금올리브치킨을 주문한 게 아닌가 싶었어요.

BBQ 매장에서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까지 한 50m 남짓 되려나?

후라이드치킨의 맛은 시간에 좌우되기 때문에, 황금올리브를 받아들고는 재빨리 집으로 왔어요.

할인이 적용된 메뉴라 콜라나 소스 같은 게 빠지지 않았을까 싶어, 따로 탄산음료를 사야 하나 생각도 했는데, 다행히 콜라랑 양념치킨소스, 또 스윗 머스타드소스까지 들어 있더라고요.

BBQ치킨 초코볼

네고왕 BBQ 영상을 보면 광희가 초코볼을 먹으면서 굉장히 맛있다고 하는 장면이 나와요.

이 거무딩딩한 초코볼, 과연 어떤 맛일까?

비비큐치킨 치즈볼

그리고 BBQ의 치즈볼은 또 어떤 맛일지?

그 궁금함을 참지 못해, 바로 치즈볼부터 와왕 하고 깨물었어요.

방금 조리한 치즈볼이라 그런지, 안에 들어 있는 치즈가 마치 진한 스프처럼 흘러내리는데...

역시 뜨거울 때 먹어서 그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박인 건 바로 요 BBQ의 초코볼!

한 입 배어 물자 안에 있는 초콜릿 내용물이 물처럼 퐉 튀어 나오는데, 네번째 손가락에 그게 튀어서 순간 어찌나 뜨겁던지...ㅠㅜ

초콜릿의 달달한 맛과 쫄깃쫄깃한 식감이 무엇보다 좋았는데요.

아이들이 먹을 때에는 좀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얀색 치즈볼은 내용물에 쫀쫀함이 있어 흘러내리지는 않았지만, 이 초코볼은 물이 터지듯, 깨물자 마자 한순간에 팍 하고 터졌거든요.

드실 때, 필히 조심하시길!

전에 BBQ치킨에서 황금올리브를 시킬 땐 양념치킨소스만 줬던 것 같은데, 이번엔 비비소스라는 스윗 머스타드소스까지 넣어줬더라고요.

치킨에 이 소스를 바로 뿌려 먹을까 했지만, 그건 후라이드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니므로 좀이따 뜯기로 하고 먼저 닭다리부터 집어 들었어요.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은 사실 말이 필요없는, 후라이드계의 교과서, 정석과도 같은 메뉴죠.

특히 크리스피한 껍질이 있는 후라이드치킨 중에서는 가히 갑 오브 갑이 아닐까...?

겉바속촉은 물론, 고소한 향과 입에 맞는 적당한 간까지, 정말 가격 말고는 깔 게 없는 치킨이죠.

호볼호가 전혀 없는 비비큐의 대표메뉴지만, 타 브랜드보다 1~2천 원 비싼 게 흠이라면 흠이랄까?

그런 후라이드치킨을 광희의 네고왕 할인 이벤트 덕분에 싸게 먹을 수 있었네요.

아, 치킨하면 빠질 수 없는 게 요 치킨무인데요.

치킨무는 BBQ라고 해서 특별히 다르진 않았어요.

그냥 쏘 쏘~

콜라는 코카콜라로 줘서 좋았는데, 크기는 250ml로 크지 않았고요.

내돈내산

양념치킨소스도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 그대로이고

비비소스 역시 여느 머스타드소스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광희의 네고왕 황금올리브 이벤트는 9월 6일까지래요.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BBQ치킨 황금올리브에 관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