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리뷰 후기

와이즐리 가성비 면도기 1년 실사용 후기와 면도날 추천

하이퍼랩스 ASMR 리뷰 마케팅 2019. 4. 14. 20:41
728x90
반응형

와이즐리 가성비 면도기 1년 실사용 후기와 면도날 추천

 

요즘 인스타에서 광고로 자주 볼 수 있는 면도기가 있는데요. 마침 저도 쓰고 있는 거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와이즐리(wisely)'라는 면도기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그렇게 광고를 자주 하더라고요. 저는 이 제품을 한 1년 전에 알아서 지금까지 쓰고 있어요. 그 전에는 일회용 면도기를 썼는데, 와이즐리의 광고카피와 홈페이지의 콘텐츠가 좋아서 덥썩 구입했어요.

 

 

 

 

면도기의 생김새는 요러한데요. 사실 면도기가 다 거기서 거기라 크게 디자인적으로 차이가 있진 않아요. 아, 제가 써 보니 이 면도기의 손잡이 부분이 좀 묵직하더라고요. 

 

처음에는 면도기를 왜 이렇게 무겁게 만들었을까 했는데, 오래 쓰다 보니까 외려 이 무거운 느낌이 좋더라고요. 가볍지 않아 내가 원하는 결대로 잘 밀리도록 무게중심을 잡아준달까요? 아무튼 일회용 면도기만을 써 오던 저에게 와이즐리 면도기는 좀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홈페이지가 굉장히 깔끔해서 놀랐던 기억이 나요. 반응형웹을 이용해, PC에서나 모바일에서나 글씨가 잘 보이도록 해 놓았고, 큰 글씨 한 줄, 작은 설명 글씨 두세 줄 정도로 제품의 특장점을 정말 심플하게 잘 설명해 놓았더라고요.

 

 

 

사실 처음 '와이즐리'라는 면도기를 접했을 때에는 되게 작은 규모의 회사인가 했어요. 홈페이지도 심플하고, 그 안에서 파는 것도 면도기와 면도날뿐이었거든요.

 

독일산 프리미엄 5중날 면도기를 판다고는 하는데, 이게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먹힐까? 과연 우리나라 남자들은 이 브랜드를 잘 알고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 바로 인기도를 확인해 봤어요.

 

 

 

 

저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 네이버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 자주 들어가는데요. 한 달 조회수만 보더라도 얼마나 인기 있는 상품인지 대번에 알 수 있어요. 아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다 저와 같지 않을까 싶네요.

 

와이즐리 면도기 조회수_네이버 검색광고 캡처화면

 

보통 PC와 모바일의 한 달 간 조회수가 5천이 넘으면 그럭저럭 알려진 브랜드인데요. 와이즐리 면도기는 오늘 날짜로 2만이 넘어 가네요. 그만큼 많은 남성들이 와이즐리를 알고 있다는 뜻이에요.

 

 

 

어쩌면 우리나라 면도기 시장에 작은 돌풍을 일으키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지금까지 딱 1년 정도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몇 차례 홈페이지에 접속해 면도날도 추가구입했어요.

 

 

 

 

당연히 면도날의 품질이 좋아서 계속 쓰고 있는 건데요. 전에 3중날, 4중날만 쓰다가 5중날을 쓰니 또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와이즐리 면도날은 사실 다른 회사 제품과 크게 다를 건 없어요. 그런데 보기와는 다르게 막상 사용하면 일반 면도기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느낌이 확 들어요.

 

 

와이즐리 홈페이지에서는 제가 느낀 이 느낌을 절삭력이 좋다고 표현했더라고요. 정말 딱 맞는 표현인 것 같아요. 부드럽게 움직이며 깨끗하게 절삭되는 느낌이 굉장히 좋아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스타터 세트 하나만 구입했는데, 막상 써 보고 좋아서 면도날 여러 세트를 바로 폭풍 주문했어요.

 

 

 

이게 면도날 케이스예요. 아래에 'Made in Germany'라는 문구가 박혀 있네요. 왠지 모를 신뢰가 생깁니다. ㅋㅋ

 

 

와이즐리 홈페이지에는 면도날 하나로 약 2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 있어요. 그러나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3주 이상도 가더라고요. 저의 경우, 면도는 하루에 한 번 했습니다.

 

 

 

어떨 때에는 한 달 가까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면도날이 무뎌지지 않아서 놀라기도 했어요. 쓰면서도 이게 독일 기술력의 힘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지금 다 쓰고 면도날 여분이 하나 남았는데, 또 와이즐리 홈페이지에 결제하러 가야겠네요.

 

참고로,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구입한 거예요. 협찬이나 원고료 받고 작성하는 게 아님을 알려 드려요. 와이즐리 면도기를 알게 돼서 쓸까 말까 주저하고 계신 분이 계실까 봐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냥 쓰세요! 정말 좋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